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우 김혜선&신성훈 감독’ 찐친 인증샷:보건의료연합신문
광고
광고
로고

‘배우 김혜선&신성훈 감독’ 찐친 인증샷

이규진기자 | 기사입력 2022/02/14 [10:57]

‘배우 김혜선&신성훈 감독’ 찐친 인증샷

이규진기자 | 입력 : 2022/02/14 [10:57]

배우 김혜선과 신성훈 감독의 찐친 인증샷이 공개 됐다. 이 사진은 신성훈 감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 하면서 알려 졌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와 함께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성훈 감독은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항상 누군가가 옆에 있어줄 때 ... 있을때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미안함도 많고 참 죄송했던 마음도 많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응원해주시고 온 맘 다해 반겨주시는 혜선 쌤!  그저 늘 감사할 뿐! 앞으로 나 역시 지혜롭게 온 맘 다해 축복해드리며 받았던 사랑 두고두고 갚아드려야 할 것 같다. ’우리 선생님 행복하게 해주세요‘ 이제는....... #행복하게살아요 #온맘다해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좋은사람 #좋은선배님 #인생두컷 #인증샷 #그저감사할따름’ 이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신성훈 감독과 김혜선은 2016년부터 함께 봉사하면서 가까워져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서로를 응원 하며 함께 소통하고 있다. 

 

한편 김혜선은 최근 KBS2TV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를 마치고 휴식기를 갖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