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뷰티앤유 2023 소개: 차세대 인도 뷰티 기업가와 크리에이터 지원:보건의료연합신문
광고
광고
로고

뷰티앤유 2023 소개: 차세대 인도 뷰티 기업가와 크리에이터 지원

이규진 | 기사입력 2023/06/09 [03:18]

뷰티앤유 2023 소개: 차세대 인도 뷰티 기업가와 크리에이터 지원

이규진 | 입력 : 2023/06/09 [03:18]

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NYSE: EL)(“ELC”)는 뷰티앤유의 두 번째 버전을 발표했다. ELC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New Incubation Ventures, NIV)에서 만들고 인도에서 선호하는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소매업체인 나이카와 제휴해 출시된 뷰티앤유의 목표는 차세대 인도 뷰티 브랜드를 발견하고 부각해 가속하는 미션을 계속하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2023년 6월 7일부터 2023년 8월 5일까지 www.beautyandyouawards.com 을 통해 예비 지원자에게 공개되는 경쟁 지원 프로세스를 통해 인도에 중점을 둔 기업, 창업가, 혁신가 및 크리에이터를 지원한다. 수상자는 2023년 11월 2일 뭄바이에서 열리는 라이브 이벤트에서 발표된다.

2022년 프로그램이 첫선을 보였을 때 신규 및 신흥 브랜드는 고조된 반응을 보였다. 50개 인도 도시에서 300개가 넘는 항목이 출품된 지원자에는 스킨 케어, 헤어 케어, 향수 및 색조 화장품 등 다양한 범주의 뷰티 브랜드가 포함됐다.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수준의 소비자 인식과 이전에는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선택 사항들의 유입으로 인도는 글로벌 뷰티 생태계에 흥미로운 기회를 보여주고 있다. 작년 프로그램의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시상 범주를 늘려 더 많은 창립자, 크리에이터, 혁신가 그룹을 초대함으로써 범위와 규모를 확장했다. 또한 우리는 기업가들이 미래를 위해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큰 트렌드와 흥미로운 통찰력을 집중 조명하는 연구를 의뢰했다”고 ELC의 뉴 인큐베이션 벤처 수석 부사장 샤나 란드하바(Shana Randhava)는 말했다.

‘인도 뷰티 지형 독해’라는 제목으로 뷰티앤유가 뉴델리에 기반을 둔 기술 지원 비즈니스 연구 및 분석 회사인 원라티스(1Lattice)와 협력해 작성한 이 보고서는 주로 우려 사항, 동기, 문제점 및 접근성을 포함해 소비자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에 중점을 둔다. 뷰티앤유가 제공할 자원과 함께 이런 통찰력은 예비 지원자와 수상자가 자신의 브랜드를 위한 승리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이카 뷰티의 이사 겸 최고경영자인 안치트 나야르(Anchit Nayar)는 “10년 동안 인도의 뷰티 환경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온 우리는 국내에서 성장한 브랜드를 발견하고, 우리의 지식과 고유한 소매 전문성을 공유해 이들이 확장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 나이카와 에스티 로더는 기업가적 비전에서 탄생했다. 활기찬 인도 기업 생태계에 환원하는 기회이기 때문에 뷰티앤유는 진정으로 특별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2023 프로그램은 이니셔티브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두 가지 새로운 상을 도입한다. 뷰티 회사 창립자와 함께 뷰티 생태계의 핵심 구성원인 과학자 및 연구실, 사진작가 및 영화 제작자도 지원할 수 있다.

2023년 시상 프로그램

다음 상품은 특정 지원 기준을 충족하는 창립자, 회사 및 크리에이터에게 수여된다(www.beautyandyouawards.com/application-criteria). 다음 상은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케어, 퍼스널 프래그런스, 홈 프래그런스 부문에서 수여된다.

· 이매진(IMAGINE): 출시 전 뷰티 콘셉트
· 그로우(GROW): 시장 내 뷰티 콘셉트
· 브레이크스루(BREAK THROUGH): 인도 소비자의 주요 문제 영역을 해결하는 적극적인 요소의 혁신
· 크리에이트(CREATE): ‘인도의 실험적인 뷰티(Experiential Beauty in India)’라는 주제로 작품을 제출하는 사진작가, 영화 제작자 등 차세대 창의적 인재

또한 이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커뮤니티 지원을 받은 브랜드와 가장 혁신적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프로그램을 입증한 브랜드에 2개의 심사위원상을 수여한다.

뷰티앤유는 수상자에게 재정 지원(최대 4000만루피 또는 50만달러), 유통 액세스, 멘토링, 연구 및 혁신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2022년 그로우상 수상자이자 스킨베스트(Skinvest) 설립자인 디브야 말파니(Divya Malpani)는 “뷰티앤유 상은 스킨베스트의 게임 체인저였으며 ELC 및 나이카 팀으로부터 받는 지속적인 지원과 안내는 우리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의 성공을 가속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전문가로부터 배우고, 동료 선도 창업자들과 연결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강화할 수 있게 해줬다. 인도에 뷰티앤유를 설립한 ELC와 나이카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뷰티앤유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포털은 2023년 6월 7일에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지원서는 2023년 8월 5일 오후 11시 59분(IST)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전체 프로그램 세부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