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메리케이, 헝가리로 확장해 중부 유럽서 뷰티 산업과 권익신장 제고

고건 | 기사입력 2023/12/03 [00:09]

메리케이, 헝가리로 확장해 중부 유럽서 뷰티 산업과 권익신장 제고

고건 | 입력 : 2023/12/03 [00:09]

상징적 뷰티 브랜드이자 여성 권익신장을 위한 글로벌 옹호자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최근 유럽 시장 진출을 알리는 전략적 움직임인 헝가리로의 확장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뻐하고 있다. 이번 확장은 메리케이의 이정표인 60주년과 일치하며, 비교할 수 없는 기업가 정신 기회와 고품질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을 제공하는 지속적인 유산을 강조한다.

메리케이 헝가리(Mary Kay Hungary)의 운영은 프라하에 있는 메리케이 체코 사무소가 감독한다. 이 중대한 확장을 축하하기 위해 프라하와 부다페스트 두 곳에서 행사가 마련되었다. 이 확장은 이 브랜드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날(Euromonitor International)이 선정한 스킨 케어 및 색조 화장품 부문 세계 최고 직접 판매 브랜드로 선정된 명예를 기반으로 이루어진다[1].

 

“헝가리로의 확장은 우리가 항상 고려해온 것이며, 우리는 이 새로운 시장에서 우리의 비할 데 없는 경력 기회와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소개할 때가 바로 지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메리케이 유럽 지역 사장인 타라 유스테이스(Tara Eustace)는 말했다. “에디타 자부바(Edita Szaboova)의 리더십과 매우 성공적인 메리케이 체코 및 슬로바키아 시장이란 조건 하에서, 우리는 헝가리 여성들을 위한 활기차고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메리케이 체코 및 슬로바키아의 총괄 매니저인 에디타 자부바는 새로운 시장 확장에 대한 열의를 표명했다.

 

자부바는 “우리는 열망을 가진 헝가리의 여성 기업가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즉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우리의 핵심 사명에 부합하는 일로 고무되어 있습니다”라며 “기업가 정신은 헝가리에서 높은 존경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여성들은 자신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에서 일하고, 그 일을 배우고 성장시킬 수 있는 이 새로운 기회를 받아들일 것입니다”고 말했다.

 

헝가리의 풍부한 문화적 다채로움, 활기찬 유산 및 역동적인 경제를 통해 메리케이는 헝가리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하는 다양한 선도적 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러한 선도적 시도에는 교육 프로그램, 멘토링 및 헝가리에 대한 상당한 경제적 투자가 포함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