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코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통합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현재인 | 기사입력 2024/10/02 [00:03]

코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통합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현재인 | 입력 : 2024/10/02 [00:03]

지속 가능한 기후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코플랜드(Copeland)가 ‘코플랜드(Copeland)’ 브랜드에 맞춰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전환했다고 발표했다.

 

이 리브랜딩 이니셔티브는 독립 기업으로서의 코플랜드의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내며, 글로벌 상업, 산업, 냉동 및 주거 시장 부문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기후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더욱 공고히 한다. 100년 이상의 혁신을 바탕으로 코플랜드의 비전은 현재와 미래 세대를 위해 삶을 개선하고 지구를 보호하는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만드는 것이다.

 

코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인 폴 모터스헤드(Paul Mottershead)는 “우리의 브랜드 전환은 코플랜드의 혁신에서 자연스러운 진전이다. 보다 통합되고 연결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우리는 고객과 최종 사용자가 우리의 광범위한 제품 범위를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을 통해 우리는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HVACR 산업의 가장 시급한 과제를 해결하는 차세대 기후 솔루션을 통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코플랜드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이전에 다양한 브랜드 이름으로 제공되었다. 이 전략적 리브랜딩은 고객에게 보다 일관되고 인식 가능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속가능성, 신뢰성 및 혁신이라는 코플랜드의 핵심 가치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