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 "합리적 소비의 열풍, 영양제도 개인 맞춤"

기자명: 박정민   날짜: 2019-10-07 (월) 13:55 2개월전 320

 

17fdf91738726d39a4f1bdc7a4024a7b_1570424073_13.jpg
△ 맞춤영양제 필리

 

(보건의료연합신문=박정민 기자) 케어위드는 사람들이 각자 다른 영양성분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유행'에 따라 영양제를 섭취하는 현상에 의구심을 품고 시작하게 된 스타트업이다.

 

케어위드의 자사 브랜드 필리는 건강/영양 관련 전문 지식과 IT 기술이 융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건강 관련 설문을 하면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추천해준다.

 

추천받은 영양제는 모두 필리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 및 식약처에 허가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필리는 맞춤 영양제 추천뿐만 아니라, 정기구독과 섭취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영양제 판매가 끝이 아니라 사람들의 건강을 정말로 챙겨보겠다는 그들만의 미션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매일 섭취 알림을 보내주는 서비스(필리케어)와 섭취 체크 시 소정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렇게 기술과 제품, 서비스가 한곳에 어우러져 고객의 건강을 챙겨주는 것이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시대의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다.

 

필리는 사람들이 영양제 구매와 섭취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러한 결과로 고객을 위한 여러 가지 모양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는 앞으로는 개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필리 서비스를 통해 올바르고 편리하게 건강에 대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시대를 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케어위드의 필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