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주얼리 브랜드 STING925, 소장 가치 높은 아이템으로 주목

기자명: 한혜영   날짜: 2017-12-07 (목) 00:41 11일전 74

 

58a3198d930335492073d26bbac0ee11_1512574853_7205.jpg

 

(보건의료연합신문=한혜영 기자) 겨울철 남자의 패션은 무거운 코트, 에이징이 잘 된 남자의 멋스러움이 가장 잘 드러나는 계절이다.


남자의 멋 중 제일로 손꼽는 중후함은 여성의 우아함과 대비되는 남성 특유의 멋으로, 겉으로 드러나는 외모뿐 아니라 태도를 포함하고 있는 복합적인 단어이다. 

이와 관련해 남성 실버 주얼리 브랜드 'STING925(스팅925)'가 소장가치 높은 주얼리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STING925는 2013년에 런칭한 커스텀 실버주얼리 브랜드로,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디자이너 하상백, 댄스스튜디오 원밀리언(1 Million Dance Studio) 과 콜라보레이션 및 KOTRA 주관 한-중 K패션 브랜드 전시회에 참가 하였으며, 현재 가수 비(Rain) , 방탄소년단, EXO, 동방신기, 박재범, 장근석, 제시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찾는 브랜드다.

STING925는 현재 20~30대 중반 남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여성 셀러브리티들도 찾으면서 고객의 성별 및 연령대가 다양해지고 있다.

제품 구매는 남대문 힐튼호텔 맞은편과, 동대문 DDP 맞은편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 혹은 www.sting925.com 및 무신사, 힙합퍼 등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