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2:36 5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현대백화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존 백화점에서 접하기 힘든 식품 브랜드를 모아 이색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판교점 식품관 행사장에서 ‘헬스&뷰티 푸드 마켓’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헬스&뷰티 푸드 마켓’ 행사를 한끼식사(10개), 음료(9개), 건강 간식(7개), 홈뷰티(7개) 등 총 4개 상품군으로 나눠, 33개 브랜드 총 150개 아이템을 한 데 모았다. 닭가슴살 브랜드 ‘랭킹닭컴’, 유명 건강 케어 브랜드…
22:35 5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시장 패러다임 변화에 나섰다. 피자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구현한 제품을 앞세워 정체된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CJ제일제당은 숙성 도우(dough)에 큼직한 토핑을 얹어 만든 ‘고메 하프 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베이컨 포테이토’, ‘크레이지 핫치킨’, ‘허니베이컨체다’ 등 3종이다. 외식/배달 피자시장에서 하프앤하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점을 반영해 반 사이즈 형태로 선보였다.‘고메 하프 피자’는 기존 냉동피자…
22:33 4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농심이 ‘웰치 포도’와 ‘웰치 오렌지망고’ 드링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웰치 신제품은 성장하는 저과즙 주스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로, 기존 주스에 비해 진하지 않고 가벼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웰치 포도 드링크는 미국 콩코드산 포도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오렌지망고 드링크는 오렌지와 망고를 조합했다.웰치 드링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90mL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더불어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22:33 5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서울 마포구 한샘 상암사옥에서 7월 8일과 17일 양일간 전국 인테리어 사업주 총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샘리하우스 대리점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한샘은 최근 회사가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리모델링 패키지 사업의 비전과 대리점 영업전략 및 혜택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먼저, 한샘은 참석자들에게 바닥재, 벽지, 도어, 창호 조명 등 건자재까지 하나의 컨셉으로 구성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에 대해 소개…
22:31 4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의 세 번째 신제품을 출시한다.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로 밀을 원료로 한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 바이젠(Filite WEIZEN)'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필라이트 바이젠은 기존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를 즐기는 소비자층은 물론 밀 맥주를 선호하는 음용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입맛을 반영한 라인업을 구성, 발포주 소비층을 더욱 확대하며 시장 내 경쟁 우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2017년 출시된 국내 첫 발포주 필라…
22:30 5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빙그레가 지난해 출시한 요플레 토핑이 출시 1년도 안 돼 100억 원 매출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요플레 토핑은 지난해 8월 출시해 올해 6월까지 11개월 간 1500만개 이상이 팔렸다. 요거트에 견과류, 시리얼 등의 첨가물을 쉽게 넣어 먹을 수 있게 만든 플립 요거트 시장은 요플레 토핑이 출시 되기 전 연 300억 원 규모였다. 그러나 요플레 토핑 출시 이후 플립 요거트 시장규모는 연간 약 600억 원 규모로 크게 증가했다.요플레 토핑은 이러한 상승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
13:31 15
(보건의료연합신문=박정민 기자) 도전하는 대한민국 청춘들을 찾아 그 꿈에 기름 붓는 청춘 특집기사 '청춘인사이드'. 두 번째 주인공은 몇 백 번의 오디션 낙방에도 좌절하지 않는 뚝심있는 배우 지망생 김동일이었다. 홍대길거리 리서치 이후 여러 번 그에게 컨텍한 끝에야 지난 15일 오후 4시, 서울 번화가의 한 카페에서 배우 지망생 김동일을 만나 청춘인사이드 두 번째 기사를 작성할 수 있었다. Q. 두 번째 얼굴을 보니 더 반갑네요. 나와줘서 고마워요.A. 길에서 만난 거라 좀 두렵기도 해서 처음엔 거절했는데 생각해보…
00:54 52
(보건의료연합신문=장윤실기자) "일본 아베 총리는 자국의 근현대사를 너무나 모르고 있다. 그는 한일 관계에서 위안부 문제에 대하여 더 이상의 일탈을 가져와서는 안 된다. 드러내서는 안 될 것이 있었는데 본인도 모르고, 조언하는 참모도 모른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누군가가 아베총리 시대를 끝내려고 하는 것 같다."이 주장을 펼친 스털링 시그레이브, 페기 시그레이브 부부는 <일본인도 모르는 천황의 얼굴>과 <야마시타 골드>를 세상에 발표한 저자다.이들은 직접 수집한 방대한 분량의 관련 증거와 기록, 메모, 서류, …
00:40 60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대구에서 열리는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교촌에프앤비는 오는 21일까지 5일간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축제가 처음 시작된 지난 2013년부터 7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교촌치킨은 축제 기간 동안 두류공원 내 두류야구장에 판매 부스를 열고 관람객을 맞는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대구지역 소외이웃을 위한 사랑의 기부금 총 1000만원을…
00:39 9
 (보건의료연합신문=김성혜 기자) 이랜드가 17일 본사 임직원들이 근무하는 서울 가산동 사옥에서 폭염기간 쪽방촌 소외이웃의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이색 나눔 행사 ‘러브업 캠페인’ 시즌3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이랜드재단과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함께 진행하는 러브업 캠페인은 2017년 7월 처음으로 진행된 이래 올해 시즌3에 돌입하는 임직원 참여형 나눔 행사다.러브업 캠페인은 이랜드 임직원이 음료 가격에 500원을 추가하면 이랜드 가산동 사옥에 위치한 카페 루고는 사이즈업을 제공하고 임직원이 지불한 추가 금액만큼 이랜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