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운명떡볶이는 24일(목) 추석 명절을 맞이해 함께하는 사랑밭에 국민 간식 떡볶이 100세트를 후원했다. 최근까지도 지속된 코로나19 확산으로 명절기간 내내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와 특별방역기간을 시행하게 되면서, 많은 소외계층 아이들이 돌봄 부재로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에 운명떡볶이는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간식인 떡볶이 100세트를 후원하게 된 것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한 부모 아동들에게 전달해 아이들이 추석 명절에도 배고…
온라인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앞두고 추석 감사제 최대 80% 세일을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감사제 세일 이벤트는 온라인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 뿐 아니라, 인기 코스매틱 브랜드 피치씨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킨까지 동참한다. 하늘하늘의 언더웨어 상품의 경우, 5900원부터 가격대별로 상품을 제안한다. 코스매틱 브랜드 피치씨는 홀리데이 틴트는 2900원부터 시작하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킨은 브라 9900원부터 판매하는 등 파격 특가로 진행한다. 증정 이벤트 또한 구매 금액대…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프라이팬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과 고추장맛 2종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닭고기 순살을 얇게 썰어 양념한 제품이라 프라이팬이나 석쇠에 굽기만 하면 맛있는 닭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육자회담-닭고기특집’에 소개돼 화제를 모았던 ‘청송 닭불고기’ 레시피에서 착안해 만든 신제품이다.   ‘한판 닭불고기’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갓 잡은 닭…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교육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부모와 아이가 집에서 창의융합 독서를 할 수 있는 홈스쿨링 패키지 ‘맛있는 공룡 놀이’ 1만4000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공룡 연계 전집, 신제품 과자와 공룡 컬러링 북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교원에듀와 오리온의 컬래버로 제작돼 공룡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창의융합적인 사고 확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별 제작된 ‘맛있는 공룡 놀이’ 한정판 패키지는 △교원 올스토리 전집 ‘으랏차! 공룡 올림픽’ 한 권과 △공룡…
윤동주 시인의 ‘별 헤는 밤’ 시 구절이 새겨진 가을 밤하늘 색 조합 모나미 플러스펜이 출시된다. 윤동주 시인의 시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모나미 플러스펜 6P 세트가 17일 온라인으로 출시된다. 가을 밤하늘에 별빛이 내려앉은 색 조합의 플러스펜은 남청색, 쪽색, 바다색, 연청색, 회색, 해바라기색으로 구성되었다. 각각의 플러스펜에는 ‘가을 속의 별들’ ‘계절이 지나가는 하늘’ ‘다하지 않은 청춘’ ‘아슬히 먼 별’ ‘가슴 속에 새겨진 별’ ‘별빛이 나린 언덕’ 이렇게 윤동주 시인의 ‘별 헤는 밤’ 속 여섯 시어가 별자리와 함께 새겨져…
권봉석 디자이너가 영국 스트릿 감성을 바탕으로 ‘함께 살아간다’는 삶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하이엔드 데님 브랜드 블러(BLUER)를 론칭했다. 권봉석 디자이너는 서울 사사다 패션스쿨(이하 SSI)에서 패션 파운데이션 과정을 졸업한 뒤 영국 런던 칼리지 오브 패션(London College of Fashion, LCF) 석사 과정에 입학한 재원이다. 권 디자이너는 블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획하고 다듬고 발전시켰다. 파란색(Blue)이 주는 차분하면서도 무거운 느낌이 좋아 처음에는 ‘Blur Blue’를 브랜드명을 생각했지만,…
출판사 다락원은 구독자 34만 자연·생물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에그박사’가 쓴 생물도감 책 <에그박사의 닮은꼴 사파리>를 출시했다. <에그박사의 닮은꼴 사파리>는 생물에 관심 있는 모든 어린이들이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다양한 생물의 특징을 비교 관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격 비교 관찰 생물도감’이라는 부제처럼 비슷해 보이는 생물들의 결정적 한 가지 차이점을 들어서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설명해준다. 섬세하고 생생한 그림과 재미있고 간결한 설명으로 30쌍, 총 60마리의 다양한 생물을 수록해 그 특징을 비…
함께하는 사랑밭이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에 마스크와 마스크팩을 지원, 전달했다. 광주광역시는 8월부터 지역 감염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현재까지도 코로나19 확산이 꺾이지 않아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 준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는 상태다. 이에 함께하는 사랑밭은 9월 1일 광주광역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류제곤회장 및 임원 5명과 함께 광주광역시 시청을 방문해 마스크 1만장, 마스크팩 5000장을 지원했다. 후원 물품은 바이러스의 급격한 확산으로 불안해하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종사자들에게 전달돼 그들의 안전을 책임질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2월부터 임시휴관에 들어간 ‘서울시청 시민청’이 ‘온택트’ 방식으로 운영을 재개한다. 온택트(Ontact, On+Untact)란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을 말한다. 서울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치유할 16개 비대면 문화예술 프로그램 ‘웨이브 2020 시민청’을 네이버tv,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2020년 9월 11일부터 2021년 3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돼…
  좋은땅출판사가 ‘60 나이 내 인생 내일도 거침없이 Yalla’를 펴냈다. 축제 감독으로, 축제 평론가로 바쁜 나날을 보내던 2019년 봄, 여행에 대한 갈증이 저자의 마음속에 일어났다. 무기력함은 물론이고 현실에서 느낀 어려움도 여행을 부추기기에 충분했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 때 떠나지 않으면 큰일 나는 자신의 성향을 알기에 저자는 연말에 떠나기를 결심하고 여름부터 여행 경비 모으기에 전념했다. 한 달짜리 유럽 여행을 떠나는 저자가 다른 사람 눈에는 팔자 좋은 것으로 보였을지 모르지만, 그렇게 여행을 떠나는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