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갤러리(public gallery), 커피에비뉴

평창동은 다양한 갤러리가 밀집되어 있는 문화, 예술인의 마을이다

기자명: 남예원   날짜: 2017-10-15 (일) 17:38 3년전 1244  

(보건의료연합신문=남예원기자 )

퍼블릭갤러리(public gallery), 커피에비뉴 평창동점과 함께하는 신규 전시 오픈!

ccc2b63d582518b4f83731657e5c813a_1508056552_3419.PNG

퍼블릭갤러리는 오는 11월 16일까지 평창동에 위치한 커피에비뉴에서 설혜린 작가의 개인전을 진행한다.

평창동은 다양한 갤러리가 밀집되어 있는 문화, 예술인의 마을이다.

커피에비뉴 평창동점은 풍부한 문화,예술 환경을 바탕으로 매장 내의 미술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여 주변 다른 카페와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커피 에비뉴에서 개인전을 진행하는 설혜린 작가는 "수많은 굴곡과 고통스러운 개인적인 경험들을 염색한 천 위에서 예술로써 승화시킨다.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천에 감정을 이입해 천의 염색 과정을 바라본 작가는 천이 고통의 과정들을 겪고 아름답게 결과된 것을 보며 자신의 삶에도 위안을 얻는다. 이는 관객들에게도 전이되어 관람객들은 작가의 작업을 보며 자신의 고통에 위로를 얻기도, 작품을 보며 미적인 감동을 느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커피에비뉴 평창동점 신예진 대표는 "평창동 주변 문화, 예술 환경과 시너지 효과로 오는 이들에게 미술 작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힐링이 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퍼블릭갤러리는 실력 있는 신진작가를 발굴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전시장소를 제공하는 동시에 공간을 찾는 고객에게 예술 작품의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여 미술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서비스이다.

 

한편 ㈜퍼블릭갤러리 (Public gallery)는 떠오르는 시각예술 작가와 공공, 상업 공간이 함께하는 전시 공간 기획 서비스다. 현재 퍼블릭갤러리는 200명 이상의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중이며, 주기적으로 온.오프라인 작가 지원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