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괌을 가야하는 이유, ‘샵 괌 e-페스티벌’ 성황리에 마치다

기자명: 조민경   날짜: 2018-03-05 (월) 20:13 6개월전 175  
(보건의료연합신문=조민경 기자) 2018년 03월 05일 -- 괌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샵 괌 e-페스티벌’이 2월 28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해마다 열리는 괌 최대 쇼핑 축제 ‘샵 괌 e-페스티벌’은 겨울에 괌을 가야 하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해 11월 10일에 시작한 ’샵 괌 e-페스티벌'은 괌 여행객들을 위해 타미힐피거, 지방시, 마크제이콥스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레스토랑, 옵션투어 등 250여개의 업체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샵 괌 e-페스티벌’ 앱 다운로드만 하면 간편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괌 현지의 쇼핑 정보도 함께 제공되어 스마트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다. 샵 괌 페스티벌 어플 분석에 따르면 해당 기간 내 총 2만8300여명의 한국인 여행객들이 샵 괌 페스티벌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괌정부관광청 필라 라구아나 글로벌 마케팅 이사는 “괌은 섬 전체가 면세 지역이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샵 괌 페스티벌 기간에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여 보다 알뜰하고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올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해당 이벤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