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방송인 박세욱이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9월 8일 방송인 박세욱과 함께 구로동에 위치한 사옥 내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박세욱은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을 통해 실력파 뮤지컬배우로 이름을 알리며 급부상하고 있는 방송인이다. 특히 그는 ‘보이스트롯’에서 쟁쟁한 실력자들과 박빙의 대결을 펼친 끝에 최종 우승자가 되어 25년 차 무명배우에서 신예 트로트 스타로 등극했다. 이렇게 성공 신화를 이룬 박세욱이 자신의 긍정 파워를 어려운 이웃들에 전달하며 함께하…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26일 배우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청각장애아동 지원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8월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8회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사진전’에 참여한 팬들의 자발적 모금으로 마련됐다.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는 2015년부터 나눔사진전으로 모인 후원금 일부를 청각장애 아동의 소리 선물에 기부하며 6년째 사랑의달팽이와 인연을 이어왔다. 이 후원으로 9명의 아동이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고 언어재활치료를 진행했으며, 앞으로 5명…
사단법인 해피기버(이하 ‘해피기버’)는 8일 뮤지컬 배우 박세욱을 해피기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식은 8일 서울시 구로구 소재 회의실에서 해피기버 권태일 이사장과 배우 박세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촉식에 참석한 배우 박세욱은 “정말 값진 일을 하고 있는 해피기버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해피기버와 함께 두 발로 뛰면서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것이 인생의 사명이라 생각하고 봉사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피기버 권태일 이사장은 “이렇게 진심어린 마음의 값진 분을 모실 수 있어서 영광이다. 앞으로도 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의 디지털 광고가 200만뷰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셀파렉스는 동아제약이 1일 론칭한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셀파렉스는 브랜드 론칭을 맞아 모델로 선정한 영화배우 김우빈이 출연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런칭편’과 ‘본편’을 각각 8월 27일(목)과 9월 1일(화)에 공개했다. 두 광고의 합계 조회 수는 브랜드 공식 출시 일주일만인 9월 8일 기준 200만뷰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의 …
전 오버워치(Overwatch) 프로 게이머이자 e-스포츠 대사인 제이크 라이언(Jake Lyon)이 환자안전활동재단(Patient Safety Movement Foundation)의 ‘유나이트 포 세이프 케어 가상 행사(Unite For Safe Care Virtual Event)’를 주관한다고 이 재단이 8월 31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9월 17일 오후 5시(미국 동부 하절기 시간) 전 세계가 접할 수 있는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이크 라이언은 “예방 가능한 의료 피해(medical harm)가 미국에서 세 번째 주…
믿을 수 있는 건강 파트너 예스킨(대표 류형준)이 프로야구 SK와이번스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됐다고 4일 밝혔다. 예스킨은 2020년 시즌 SK와이번스와 공식 후원사 계약을 맺고 예스킨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 선수단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지원한다. 또 SK와이번스와 협업을 통해 코로나19로 가라앉은 지역 사회에 생기를 불어넣는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스킨과 SK와이번스의 공식 협약식은 8월 중 열릴 계획이며 이달부터 SK와이번스 팬들을 위한 ‘힐링홈런 캠페인’, ‘2020 Cheer up 인천’ 등 다양한 CS…
세계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브랜드 둘코락스(Dulcolax)가 배우 이하늬를 브랜드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하늬는 2013년과 2014년에도 둘코락스 모델 활동을 한 바 있어 이번 계약으로 6년 만에 둘코락스와 다시 만났다. 2020년 하반기에 선보이는 둘코락스의 신규 광고는 2가지 스토리로 제작되었으며 TV와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둘코락스의 미션’ 편은 세계 1위 변비 치료제 브랜드1로서 둘코락스의 브랜드 미션이 쾌변의 기쁨을 모두에게 알리는 것임을 소개한다. 다양한 사람들의 …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1200만 관객을 동원했던 디즈니의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은 재개봉 후 4만 관객을 더 모았다. 이번 주는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주연의 액션 드라마 <강철비2: 정상회담>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강철비2: 정상회담>이 예매율 60.3%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강철비2: 정상회…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34, 로마시립예술대학 성악과 석좌교수)가 TV조선 특별 기획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의 러브테마 ‘영원(Endless)’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또 다른 러브테마 ‘천년을 하루같이’를 26일 밤 방영된 최종회에 선사했다.  ‘천년을 하루같이’는 대한민국 사극 OST의 대명사인 KBS 대하사극 ‘명성황후’의 주제가 ‘국민 소프라노 조수미’의 ‘나 가거든’을 작사한 강은경이 작사하고 최근 ‘미스터트롯’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국내 유명 작곡가 조영수가 작·편곡한 노래이며, 중국 전통…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유아인, 박신혜 주연의 <#살아있다>는 누적 관객 18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재난 스릴러 <팬데믹>과 심은경 주연의 <블루 아워>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반도>가 예매율 74.2%로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해 1,200만 관객을 동원했던 디즈니의 <알라딘&g…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