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건강기능식품 '혈행개선엔 혜민정', 혈행 개선과 면역력 상승에 도움 기대:보건의료연합신문

건강기능식품 '혈행개선엔 혜민정', 혈행 개선과 면역력 상승에 도움 기대

2017-10-19     최영주

 


< 혜민생활건강 홈페이지 캡쳐 >

(보건의료연합신문=최영주 기자)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요즘, 면역력을 높여 각종 질환을 미리 예방하는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혜민생활건강에서 개발한 '혈행개선엔 혜민정(惠民錠)'이 천연생약이 가지고 있는 효능을 이용해 음양의 균형과 인체의 항상성을 유지하며 환절기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는 평가다.


'혜민정'은 건강의 기초인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고 정상적인 면역력을 상승시켜 신체 기능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즉 '혜민정'은 막힌 혈을 뚫어 혈액을 맑게 흐르게 하며 산소를 공급해주고 영양소를 공급해 체온을 상승시키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자가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인체 흡수율을 높여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효능의 '혜민정'은 천연생약과 기능성식품원료를 효과적으로 배합해 은행잎 추출물, 산화아연, 인삼분말, 치커리식이섬유, 봉출분말, 독활잎분말, 당귀분말, 강황분말, 천궁분말, 원지분말, 감초분말, 정향분말, 후추, 폴리덱스트로스, 프락토올리고당 등 건강에 이로운 다양한 재료가 함유되어 있다.


< 혜민생활건강 홈페이지 캡쳐 >​


이처럼 '혜민정'은 혈행 개선과 기억력 개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의 조합으로 천연 생약의 정화, 발효, 숙성, 조합 및 GMP제조시설의 정제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혜민생활건강 자문위원인 서은경 한의학박사는 "혈행 개선은 만성 성인병 예방에 매우 중요하다"며 "인체의 항상성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혜민정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 공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혈행개선엔 혜민정'은 2017년 11월 전국 유통점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